본문 바로가기
타로 운세/연애운, 재물, 직업운

타로 솔로 연애운 "내게도 사랑이?" 타로 무료

by 타로요정 2023. 11. 1.

벌써 11월입니다!

훌쩍 다가온 겨울,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솔로운을 준비했습니다.

 

나는 왜 연애가 어려운가!

곧 누군가 생길까?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끌리는 이미지나 숫자를 선택해 주세요.

 

*리딩은 번호순입니다!

타로 연애운 솔로운

 

 

 

[1번]

타로 솔로운 연애운

1번 뽑으신 분들은 혹시 주변에 관심이 가는 분이 있나요?

나의  모습은 황제 카드입니다. 그동안 일만 하느라 연애는 멀리하셨을 거 같아요. 한번 꽂히면 끝을 보고 매사에 자신감이 높으며 많은 성취를 이뤄놓으셨을 거고요.

커리어에 집중하는 동안에는 외롭다, 라기보단 혼자가 편했을 가능성이 커요.

그만큼 독립심이 투철하고 자존감도 빵빵하신 분들입니다.

그러다 최근에는 누굴 좀 만날까? 이런 마음이 드는 거 같아요.

환경을 뜻하는 카드로 6번 동전 카드가 떴는데요. 이제는 일을 하면서 주변의 이성이 시야에 들어오나 봐요.

관심이 가는 사람이 있다면 무심한 듯 관심을 투척하시지 않을까 상상을 해봅니다.

현재를 뜻하는 카드로 전차 카드가 나왔어요! 전차 카드는 그야말로 돌진하는 카드로 사랑 앞에선 의외로 순수하답니다.

아마도 마음에는 연애하고 싶은 상대가 있어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모습으로 보여요.

그러면서도 6번 동전 카드처럼 발란스가 깨지지 않도록 일과 균형을 이루려고 하실 거 같습니다.

조언 카드로는 러버스 카드가 나왔습니다. 연애에 있어서는 굉장히 긍정적인 카드라고 볼 수 있어요.

러버스 카드는 상대 이성도 어느 정도 마음을 열어놓고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한편으로는 6번 동전, 러버스, 전차 카드 속 3.3.3 구도가 나온 것으로 봤을 때 다른 제삼자와 삼각관계 구도에 있을 수 있겠네요.

나는 모르는 다른 사람이 그 이성을 마음에 두고 있거나, 반대로 나를 좋아하고 있을 수도 있어요.

어쨌든 결론은 9번 컵 카드입니다. 1번을 뽑으신 분들은 적극적으로 이 상황에 대처하실 테고 결과로 안정적인 관계를 쟁취하시겠어요.

만약 나의 마음을 흔드는 분이 계시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다가가시길 바랍니다!

 

 

 

[2번]

타로 연애운 솔로운

2번을 뽑으신 분들은 전 연인과 이별을 겪은 후 연애 운기는 정체돼 있을 거 같아요.

하지만 용기를 낸 만큼 돌아올 행운도 커 보입니다.

9번 컵 카드처럼 정체기처럼 보였던 시간을 이겨낸 후 많이 회복되신 거 같아요. 이제는 마음을 열고 조금 더 적극적으로 나설 때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2번 컵 카드는 상대와의 소통을 뜻하며 나의 깨졌던 마음이 원래대로 돌아왔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아마도 나를 관심 있어 지켜보는 이성이 있거나 편한 이성 친구가 존재할 거 같아요. 그동안 나의 얘기를 묵묵히 들어주고 세심하게 챙겨주는 매력으로 곁을 지켜주지 않았을까 예상이 됩니다.

이제는 마음을 열 용기를 내보셨으면 해요. 예전의 상처는 묻어두는 것도 큰 용기랍니다.

미래 카드엔 칼을 든 기사 카드가 떴어요. 가까운 미래엔 두 분의 관계가 급진전 될 거로 보여요.

가랑비에 옷이 젖는 줄 몰랐다가 어느 순간 함께 데이트하는 모습으로 발전하지 않을까 여겨져요.

더욱이 조언 카드가 4번 나무 카드입니다. 더 볼 것도 없어요. 이 카드는 관계가 안정적으로 접어들어 결혼까지도 이를 수 있답니다.

만약 결혼 적령기라면 칼을 든 키사 카드처럼 빠르게 결혼으로 성사될 가능성도 보여요.

카드의 흐름이 매우 좋아요.

이번 겨울이 끝나기 전 2번을 뽑으신 분들은 멋진 이성과 커플이 돼 있을 테니 미리 축하드립니다!

 

 

[3번]

3번을 뽑으신 분들은 과거에 겪은 연애 상처에서 아직 벗어나지 못한 모습입니다.

과거 나를 나타내는 카드가 8번 컵 카드입니다. 컵은 감정을 뜻하는데요.

카드 속 인물은 그간의 쌓아온 감정을 뒤로하고 먼 산을 둘러 힘겹게 가는 모습입니다.

이는 아직 완전히 다 내려놓지 못한 미련을 의미하기도 해요.

현재의 나는 황제 카드입니다. 그동안 마음을 닫은 채 일에만 몰두해 오신 건 아닐까, 짐작돼요.

황제 카드는 고집이 대단한 만큼 한번 돌아서면 절대 돌아보지 않습니다. 이러기까지 전 연인에게 인내심의 바닥까지 찍으며 기회를 줬을 가능성이 커요.

8번 칼 카드에서 나오듯 겉으로는 의연할지 몰라도 수많은 생각에 둘러싸여 쉽사리 떨치지 못하는 모습입니다.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다지만 결국엔 황제 카드처럼 힘 있게 떨쳐낼 거라고 믿어요.

미래 카드가 마법사입니다. 가까운 미래에는 매력적인 이성이 나의 앞에 나타날 거 같아요! 위트와 센스를 겸비한 이성일 가능성이 크며 외모도 내가 평소 바라던 모습이라 먼저 눈길이 가겠습니다.

컵을 든 키사 카드를 봤을 때 드디어 연애운이 따르는 거로 보입니다.

새롭게 눈길이 가던 이성이 생각지도 못하게 먼저 손을 내밀 수 있겠어요.

그간의 마음고생을 모두 날려버릴 만큼 멋진 순간이 곧 다가올 테니 기대하셔도 좋겠습니다!

 

 

 

[4번]

타로 연애운 솔로운

4번을 뽑으신 분들은 자기만의 색깔이 뚜렷한 매력을 지닌 것 같아요.

나를 드러내는 카드가 거꾸로 매달린 남자입니다.

이 카드는 자신만의 신념이 강해서 한 가지 일에 몰두할 가능성이 커요.

어떤 분야든 남들은 쉽게 따라올 수 없을 시그니처를 지닌 분으로 그 자리에 선 나는, 특별하며 존중받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이런 분은 이성을 만나면 어지간해서는 잘 헤어지지 않는 편입니다. 첫사랑과 사귀었다가 결혼까지 가는 게 이런 분일 거 같아요.

반대로 생각하면 한결같은 모습 뒤엔 시간이 갈수록 관계가 지루할 수도 있어요.

특별한 매력 때문일까요? 나를 두고 주변의 이성들이 다투는 일이 빈번합니다. 때로 내 의지와는 다르게 다툼 끝에 감정이 상하는 일도 벌어지겠어요.

이 일로 나 역시 마음을 상할 수도 있겠고, 미래 카드가 칼을 든 기사 카드인 만큼 생각지도 못하게 스치듯 지나가는 인연도 있을 거로 보여요.

조언 카드로 10번 컵 카드가 나왔습니다. 지금은 서두를 거 없이 때를 기다리다 보면 좋은 인연과 이어질 거 같아요.

10번이 완성의 숫자인 만큼 10번 컵 카드는 관계는 물론이고 감정이 완성되는 카드라서 마음을 편하게 가졌으면 합니다. 곧 내 마음에 맞는 이성이 나타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