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운세/연애운, 재물, 직업운

타로 운세 직업운 "내가 바라는 대로 이뤄질까요?"

by 타로요정 2023. 11. 10.

요즘 간절히 염원하는 일이 있으신가요?

내가 하는 노력에 비해 성과가 없다면 그것만큼 힘 빠지는 일도 없어요.

오늘은 기다리는 계약 소식이나, 합격, 원하는 결과가 이뤄지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마음에 드는 이미지나 숫자를 선택해 주세요.

리딩은 배열 순서대로 진행합니다.

 

타로 운세 직업운

 

 

 

 

[1번]

1번 뽑으신 분들!

3번 컵 카드와 두 번째인 고위 여사제 카드가 대비되어 보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진행하던 프로젝트, 창작자라면 준비 중인 작품, 시험공부를 하는 학생분들!

현재 내 일에 온전히 몰두하지 못하고 계신 건 아닌지 걱정이 됩니다.

시작은 좋았으나 진행이 생각만큼 원활하지 않을 가능성이 커요.

무언가에 집중하기엔 주변 환경이 산만할 가능성이 크고 나 자신도 이번 일에 성과를 내지 못해 시간만 축내지 않을까 추측됩니다.

3번 컵 카드는 놀 때는 좋은 카드지만 실질적인 성과를 내야 할 때는 부족한 상태라고 말해주고 있어요.

아마도 위기를 직감하곤 곧 집중 모드로 들어가실 거로 보입니다.

고위 여사제는 신념이 투철한 데다 있어야 할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쉽게 움직이지 않습니다. 한번 이거다, 라고 다짐하면 끝까지 지켜낼 만큼 절개가 있는 카드예요.

여러분은 원래의 모습을 되찾아 앞으로 이뤄야 할 것들에 다시금 치열하게 고민하고 주변 유혹도 잘라낼 거로 보입니다.

고위 여사제에는 문서운도 있어 그로 인한 결과가 계약이라는 성과로 이어질 가능성도 보여요.

비록 우여곡절은 있을지라도 나무를 든 소년처럼 또 하나의 시작을 이뤄내실 거라 여겨집니다.

기대감은 곧 한 단계 성장을 의미하고 어쩌면 원하는 곳으로 이동하시는 분도 계시겠어요.

여러분께는 하던 일을 무사히 마무리하고 또 다른 시작이라는 운이 따라옵니다!

 

 

 

 

[2번]

2번을 뽑으신 분들!

처음에 뭐 하나에 확 꽂혀서 시작한 일이 있을 거 같아요.

완벽하게 준비되지 않았지만, 번뜻 떠오르는 아이디어에 모든 걸 내던진 분들이 2번을 뽑으셨을 거로 보여요.

주변의 우려도 있었을 거 같고 나 자신도 이러는 게 맞나? 하는 생각이 들었을 겁니다.

열정 하나로 시작해 앞만 보고 달려왔지만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거 같아요. 2번분은 자신에 대해 누구보다 잘 알고 있고 자기 확신도 뚜렷합니다.

한번 감을 잡은 일은 놓지 않고 마법사 카드처럼 나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만큼 그간의 경력도 적지 않아요.

다만 지금 진행하는 이 일이, 또는 작품이 너무 경황없이 시작한 게 다소 불안해질 뿐입니다.

삐걱할 때마다 내실을 다지며 갈 필요는 있겠어요. 이럴 때일수록 내 감정과 기분에 휩쓸리기보단 주변의 조언에 귀를 기울여야 합니다.

객관적인 평이 현재 내가 하는 일에 부족한 부분을 채워줄 거예요.

결국 이 길 끝에는 월드 카드처럼 완벽한 결말 혹은 작품을 만들어 내게 될 겁니다!

끝내는 해내리라는 확신이 여러분을 완성이라는 종착지로 데려다 놓게 돼요.

불안했던 시작 끝에는 내 인생의 큰 획을 그을 만큼의 성과로 돌아올 테니 조금만 더 힘내세요!

 

 

 

 

[3번]

3번 뽑으신 분들!

혹시 지금의 이 일, 직장이, 파트너로 일하는 회사가 나와 맞지 않아 마음고생하지는 않으실지.

여황제 카드는 풍요를 뜻하지만, 전체 카드의 흐름을 봤을 때 나를 주눅 들게 하고 에너지 균형이 맞지 않아 어려움을 겪는 거로 보입니다.

어쩌면 직장에서 상사의 마음에 들지 못해 은근히 차별을 겪고 계실 수도 있고요.

글을 쓰시는 분이라면 콧대 높은 출판사가 내 글에 관심이 없는 듯한 행동을 해 상처를 받았을 수도 있습니다.

대놓고 괴롭히는 게 아니어서 어디다 말은 못 하고 속으로만 끙끙 앓고 있진 않을까 걱정이 되네요.

다행인 건 8번 나무 카드는 이 상황이 빠르게 지나갈 거라고 얘기해주고 있습니다. 조금만 더 참고 인내하라고 하네요.

지금은 쏟아지는 저 나무들이 영원할 거 같지만, 아닙니다.

가까운 미래에 나는 0번 바보 카드처럼 훌훌 털어버리고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됩니다.

직장인이라면 생각지도 못하게 이직 제안이 들어올 수 있고 다른 부서로 이동하는 운이 들어올 거 같습니다.

일에 압박을 받은 분이라면 무사히 마무리한 후 시원하게 털어내고 새롭게 시작하실 거로 보여요.

바보 카드는 과거와는 완전히 끝난 후 떠난다는 뜻이 담겨있습니다.

머지않아 카드 속 인물처럼 홀가분하게 돌아설 날이 올 테니 조금만 더 힘내셨으면 해요!

 

 

 

 

[4번]

4번 뽑으신 분들!

현재 하는 일이 계획대로 움직여지지 않아 정체되어 있을 거로 보입니다.

처음 시작할 땐 2번 나무 카드처럼 신중하게 시작하셨겠지만, 지금은 제동이 걸린 상태 같아요.

두 가지를 두고 선택하는 상황에 놓였을 수도 있고, 확신이 없어 자꾸만 뒤를 돌아보느라 지체되는 경우도 보여요.

과감하게 결단을 내리기엔 내키지 않는 문제들이 자잘하게 있는 거 같습니다.

그러다 보니 4번 컵 카드처럼 무기력해진 상태는 아닐지 점검이 필요해요.

지지부진 이어오던 일에 흥미가 떨어진 상태라면 다시금 시작할 수 있는 강력한 동기부여가 필요할 거로 보입니다.

현재 일이 효율적이지 않으면 그에 합당한 조치가 필요해요.

가까운 미래엔 칼을 든 기사 카드처럼 막힌 게 풀리며 거침없이 앞을 향해 전진하게 될 거 같아요.

뜻밖의 상황에서 문제의 답을 얻을 수도 있고 생각지도 못한 조력자의 도움도 있을 가능성이 커요. 이는 치열하게 고민하고 방법을 찾아낼 때 가능한 것으로, 지금처럼 가만히 있으면 곤란합니다.

그간 정체되었던 만큼 이젠 앞으로 치고 나가야 할 때입니다.

어느 순간 일이 풀리는 구간이 오게 될 테니 조금만 더 힘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