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운세/연애운, 재물, 직업운

타로 운세 '앞으로 나는 어떻게 풀릴까?' 성공을 위한 운의 흐름

by 타로요정 2023. 11. 5.

오늘은 '앞으로 나는 어떻게 풀릴까?'라는 주제로 운의 흐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 있거나 선택의 기로에 놓인 분이라면 놓치지 마세요!

 

*아래 사진에서 끌리는 이미지나 숫자를 선택해 주세요.

리딩은 배열 순서대로 진행합니다.

 

타로 운세 운의 흐름

 

 

 

 

[13]

13번을 뽑으신 분들에겐 이동운이 들어와 있습니다.

그런데 지금의 상황이 급작스럽게 제안을 받아서 혼란스러우실 거 같아요.

직장인이라면 이전 직장의 상사가 사업을 시작했다며 같이 하자고 할 수 있고요,

생각지도 못한 재테크 정보를 듣고 고민에 빠지셨을 수도 있겠어요.

또한 이 카드를 연애운으로 봤다면, 우연히 알게 된 이성이 앞뒤 재지 않고 대시해 정신이 없지 않을까 해요.

3번 나무 카드로 봤을 때 과거 이루지 못한 부분에 미련이 있을 수 있겠어요. 다시금 기회가 주어진 것 같아 마음이 크게 흔들리는 상황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카드는 경솔하면 안 된다고 메시지를 주고 있습니다. 신중, 또 신중해야 한다고요.

칼을 든 기사 카드로 봤을 때 상대는 내가 충분히 고민할 만한 여유를 주지 않는 거 같습니다. 일상에 지장을 줄 만큼 생각지도 못한 상황에 놓인 게 설왕설래하시는 모습입니다.

세 번째에 나온 전차 카드도 이와 비슷합니다. 불의 성향으로 화르르 타오르는 열정에 오직 앞만 보며 달려요.

전체적으로 카드를 보면 현재 내게 주어진 기회는 잘 되면 꽤 괜찮은 이익이나 성과를 줄 거 같습니다.

그러니 움켜쥔다면 좋겠으나, 단기적인 기회라는 걸 잊지 말아야 합니다. 전차 카드는 시작은 의욕적이지만 끝이 약한 카드입니다.

이벤트 성에 가까우므로 시기를 잘 보고 잠깐 치고 빠지는 정도로 여기면 좋습니다.

여러분께 행운이 있기를 바랄게요!

 

 

 

[7]

7번을 뽑으신 분들은 감성적이고 자신만의 색깔이 뚜렷하실 거로 같아요.

안타깝게도 이어진 8번 컵 카드는 애정이 있던 자리에 미련이 있음에도 돌아서고 있네요.

만약 연애 고민으로 7번을 뽑으셨다면, 첫눈에 반했을 정도로 사랑했던 사람과 지금은 헤어질 결심을 하고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진로에 관한 고민일 경우 그저 좋아해서 지금의 일을 벌였지만, 현실적인 문제로 그만해야 할지 갈등을 겪고 있겠어요.

별 카드와 세 번째에 나온 황제 카드를 봤을 때 내 일을 해야 하는 사람입니다. 평범한 직장보다는 나만의 영역을 일궈야 하므로 자리를 잡기까지 여정이 쉽지 않을 수도 있어요.

아직도 내 마음에는 놓지 못한 미련이 큽니다. 그럼에도 그간의 것들을 내려놓고 먼 길을 가게 되겠어요.

연애 고민이면 이전엔 풋풋한 사랑이거나 짝사랑을 해왔을 가능성이 큰데, 이제는 포기하고 안정적인 상대를 찾아 떠나게 될 거 같습니다.

진로 문제로 뽑으신 분은 이 상황이 암담하다고 여기실 줄 모르나, 고집이 있어서 남들이 가는 흔한 길은 가지 않아요.

나만의 길을 개척할 가능성이 크고 끝내는 자수성가하거나 큰 기업과 관련된 분야에서 터를 닦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지금은 한 걸음씩 걷는 길이 무거울지 몰라도 우직하게 앞만 보며 가시길 응원합니다!

 

 

 

 

[30]

30번 뽑으신 분들은 마법사 카드가 눈에 띄네요.

예체능이나 엔터테인먼트 쪽처럼 재주가 많고 자신만의 전문 분야에서 능력을 발휘하는 분입니다.

만약 연애 중이라면 상대의 매력에 푹 빠져 연애하는 동안 행복하셨을 거예요.

마법사 카드의 아쉬운 점이라면 빈 수레가 요란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화려한 겉모습 이면에 깊이나 진지함은 기대하기 어려울 가능성이 커요.

일에 있어선 경기에 영향을 많이 받거나 계획만 거창할 뿐 막상 실질적인 성과는 그에 못 미칠 수 있습니다.

연애도 마찬가지입니다. 상대의 멋진 모습 이면에 다소 가벼울 수 있으며 다른 이성과 문제를 일으켰을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5번 동전 카드처럼 상대로부터 감정적인 보상을 받기 힘들어요.

일에 있어선 변화와 기복을 겪으며 돈이 잘 돌지 않거나 정신적으로 시달리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카드 속 두 사람은 피할 곳을 옆에 두고도 보지 못해 지나치는데요. 이 말은 충분히 현재 상황을 극복할 가능성이 있다는 겁니다.

세 번째에 나온 6번 나무 카드는 귀인을 뜻하는 카드이기도 하고 가까운 미래에 주변의 축하를 받을 거라며 조언을 해주고 있습니다.

자영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손님이 늘어 매출이 상승할 거고 전문직 직업을 가지고 있다면 대중의 관심을 받을 거라 보입니다.

연애 중이신 분은 나를 힘들게 하는 사람이 아닌 성실하고 우직한 상대를 만나게 되실 테니 마음을 편하게 가지시면 좋겠습니다.

단, 미래의 복을 위해선 현재는 안 풀리는 문제를 분석해 내실을 다져야 합니다. 그러면 반드시 여러분들이 바라는 운이 펼쳐질 겁니다.

 

 

 

 

[41]

41번을 뽑으신 분들은 인생에 있어 새로운 큰 흐름을 맞이하실 거 같습니다.

첫 장에 죽음 카드가 나와서 놀라셨을 거 같은데요. 죽음은 영원한 끝이 아니라 새로운 시작이라는 뜻도 들어있습니다. 카드 속에 떠오르는 저 태양처럼요.

아마도 얼마 전 내 의지와는 상관 없이 변화를 겪으셨을 거로 보입니다.

지금이 최악이라고 여겨지실 테고 낙담도 하셨을 거예요.

중요한 건 이미 바닥을 찍었기에 더는 내려갈 곳이 없다는 점입니다.

앞으로는 올라갈 일만 남았는데 그 증거로 에이스 컵 카드가 나왔습니다.

에이스 컵 카드는 새로운 일뿐만 아니라 새로운 사랑도 충분히 할 수 있다고 말해주고 있어요. 내 손에 쥔 컵에는 물이 차다 못해 흘러넘칠 지경입니다.

포기만 하지 않는다면 내게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답니다.

연애도 마찬가지입니다. 너무나 사랑했던 연인과 헤어져 지금은 충분히 아파하고 어느 정도는 마음이 정리된 상태가 아닐까, 짐작되는데요.

나에게 다가올 새로운 인연은 무척 설레고 마음을 들뜨게 합니다.

다만 물의 성향이기에 내가 실질적으로 움직이지 않으면 언제든 모르고 지나칠 수 있다는 점 잊지마세요.

만약 합격 통보를 기다리는 분이라면 계획성 있는 노력으로 충분히 원하는 결과를 쟁취할 수 있을 거로 보입니다.

세 번째 나무를 든 왕 카드가 바로 나의 가까운 미래라는 겁니다.

나무를 든 왕 카드는 어떤 상황에서도 해내고야 마는 진정한 능력자입니다.

만약 과거 실패로 힘들어하고 계신 분이 있다면 내 안의 가능성에 다시금 희망을 걸고 일어나시라고 응원하고 싶어요.

나는 나무를 든 왕이 될 테니 조금만 더 힘내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