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운세/연애운, 재물, 직업운

타로 운세 '곧 터질 나의 대박운!' 재물운, 직업운

by 타로요정 2023. 11. 20.

나에게도 좋은 일이 생겼으면 좋겠다고 많이들 생각하시죠?

누구에게나 가슴에 가진 소원이 하나쯤은 있을 거예요.

 

오늘은 꼭 이뤄졌으면 하는 ‘나의 대박운’을 살펴보겠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골라주세요.

리딩은 배열된 순서대로 진행합니다.

타로 운세 대박운 재물운 직업운

 

 

 

 

[4번]

4번을 고르신 분은 관리자의 위치에 있거나 사업체를 이끄는 사장님일 수도 있겠어요.

아마도 나는 현재 직업을 갖기까지 큰 어려움은 없었을 가능성이 큽니다. 집안 환경이 부유했거나 좋은 학교를 나오는 등 막힘없는 삶을 살아왔을 거 같아요.

이런 나에게 생각지도 못한 시련이 닥쳤던 거로 보입니다. 3번 칼 카드는 나의 의도와는 다르게 고통스러운 상황에 맞닥뜨렸을 때 나오는 카드입니다.

카드 전체 조합을 봤을 때 믿었던 사람이나 거래처로 인한 배신으로 상처가 커 보입니다.

예상치 못한 상처에 나는 심적으로 바닥을 치는 수준에 이르렀는지도 모르겠어요.

그런데도 나는 7번 칼 카드처럼 미련을 놓지 못하고 있어요.

만약 공무원 같은 중요한 시험을 치른 사람이라면 예상하지 못한 상황으로 시험에서 낙방하거나 아예 시험을 치르지 못해 패닉에 이른 상태입니다.

7번 칼 카드는 나에게 있는 건 보지 못하고 과거에 내가 미숙했던 선택이나 판단에 크게 후회하고 있음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이제는 툴툴 털고 일어날 때입니다. 조언으로 뽑은 에이스 동전 카드는 힘들어하는 나에게 새 기회와 운이 오고 있다고 알려줍니다.

에이스 동전은 현재 상황을 거뜬하게 이겨낼 운이며 나는 언제 그랬냐는 듯 일어서게 된다고 합니다.

나는 반드시 그 운이 주는 기회를 잡게 될 것이며 이전보다 더 크게 될 사람입니다.

 

 

 

 

[17번]

17번을 뽑으신 분들은 나를 옥죄던 과거를 툴툴 털고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고 있을 거 같아요.

0번 바보 카드는 완전한 새 출발을 뜻하므로 이미 새 직장이나 사업을 시작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새 연애도 마찬가지고요.

내가 이곳에서, 이 일로 성공할 수 있을지 아직은 확신할 수 없고 마음에선 불안함도 자리 잡고 있을 거예요.

잘 준비해서 시작했다기보다 우연한 기회나, 어떤 계기로 인해 지금의 상황이 만들어졌을 거 같습니다.

재밌는 건 주변의 우려와는 다르게 나는 제법 잘 해낼 거 같습니다. 내가 일한 만큼은 수익을 내며 유지가 가능해 보여요.

하지만 혼자서는 힘듭니다. 주변, 특히 사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가족의 도움을 받을 가능성이 큽니다. 직접적으로 일에 참여하는 거도 있지만, 금전적으로 도움을 줄 거로 여겨집니다.

나는 타고 나길 돈복이 있는 사람으로 보여요. 뭘 해도 평균 이상은 해내고 돈이 들어오는 편입니다.

이런 나에게 가장 중요한 건 꾸준함입니다. 이제부터 하는 일은 끈기 있게 해야만 자리를 잡을 수 있어요.

조언에 동전을 든 여왕 카드는 가까운 미래에 더욱 발전한 내 모습이라고 보시면 돼요. 여왕의 자리까지 올라 수익의 안정화를 만들려면 반복되는 업무에 적응하고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머지않아 많은 이들이 나를 부러워할 만큼 자리를 잡게 되겠습니다!

 

 

 

 

[3번]

그동안은 일을 해도 큰 성과 없이 이리저리 치이기만 했을 거 같습니다.

손대는 거마다 쉽지 않고 돈이 되는 건 다 해보려고 시도 했을 가능성이 커요.

만약 온라인 쇼핑몰이라면 주력 상품이 있기보다는 시즌에 맞춰 저렴한 소모품들 위주로 팔았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러다 보니 매출에 기복이 많고 경쟁도 심해 효율성은 높지 않아요. 매일 지치지만 놓지도 못하고 있네요. 플랫폼에 맞추기도 쉽지 않고 하루하루 바쁘기만 했을 거 같아요.

별 카드는 이런 나에게 생각지도 못한 영감이나 아이디어가 떠오를 거라고 말해주네요. 지금까지는 방향을 잡지 못해 대세에 휩쓸리기 바빴다면, 그간의 경험으로 감각을 발휘해 생각지도 못한 쪽으로 운이 트일 거 같습니다.

중요한 건 지속성인데요. 앞에 나온 카드들과 이어서 나온 여황제 카드를 봐서는 내가 제일 잘 알고 잘하는 뚜렷한 한 가지를 밀고 나가는 게 좋을 거로 보입니다.

만약 글을 쓰는 사람이면 내가 좋아하는 분야에 특화된 소재로 밀고 나가길 바랍니다.

여기서 중요한 건 내 감을 믿고 가는 게 좋아요.

특히 여황제 카드라면 풍요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는데, 자잘한 것이 아닌 특화되고 가격대가 제법 나가는 게 좋다고 말해주고 있어요.

조언으로는 3번 컵 카드가 나왔습니다. 나와 함께 그 일을 하는 이들과의 화합이 중요하다면서도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않는 게 좋겠습니다.

그러면 가까운 미래에 축배의 잔을 들게 되는 대운이 펼쳐질 거로 보입니다.

 

 

 

 

[10번]

만약 이직이나 취업을 준비하는 분이면 이번 카드에서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거 같아요.

8번 나무 카드는 그동안 내가 미래를 위해 준비해 오고 치열하게 달려온 시간으로 보입니다. 다른 의미에서 보면 여러 가지 것들을 했지만 뭐 하나가 크게 남는 게 없었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이직을 준비한다면 현재 회사에 남을지 다른 회사로 가는 게 나을지 고민하고 계실 수도 있겠어요.

어쩌면 나는 마음에 드는 곳에 지원서를 넣고 기다리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만약 결혼 후 자녀를 기다리는 분들도 이번 카드를 선택하셨을 거 같아요.

그동안 임신을 준비하며 여러 시행착오를 겪어오셨을 거 같은데요, 심판 카드는 가까운 미래에 어떻게든 결론이 날 거라고 말해주고 있어요.

두서없이 뭐든 해보자고 했던 나의 일상이 조금씩 정리되어 지고 오로지 하나의 목표로 달려오신 거 같아요.

참고 인내해 온 만큼 확실한 결과로 돌아오게 됩니다.

조언 카드에는 에이스 나무 카드가 나왔습니다. 내가 원하는 걸 반드시 쟁취하는 카드로 끝내 내가 바라던 목표에 이를 거 같아요.

원하던 회사나 시험 합격 등 노력하며 치열하게 살아온 내게 큰 보상으로 돌아옵니다. 그러니 하늘이 줄 기회를 바라며 조금만 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