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운세/심리 타로

속마음 타로 "그 사람은 나를 어떻게 생각할까?" 상대방 심리

by 타로요정 2023. 11. 12.

상대가 나와 밀접한 사람이라면 그 사람이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나를 고민하게 하는 그 사람은 같이 일하는 직장 동료나 상사, 친구, 때론 가족일 수도 있으며 연인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속마음 타로를 가지고 왔습니다. 과연 그 사람은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이미지에서 마음에 드는 숫자를 골라주세요.

리딩은 숫자 순으로 진행됩니다.

타로 운세 속마음 심리 타로

 

 

 

 

[1번]

나는 한곳에 머물러 있기보다는 변화를 즐기고 감성이 풍부한 사람입니다.

누구보다 인간관계에 있어 진심이라 주변에 친구도 많고 아는 사람도 넘칩니다.

그러다 보니 주변에서 듣는 것도 많아 크고 작은 기회를 잘 얻곤 합니다.

겉보기에 아무 문제가 없어 보여요. 어쩌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부러움을 사는 사람일지도 몰라요. 사랑스럽고 맑거든요.

하지만 물의 성향이 강해 한곳에 머물지 못할 가능성이 큽니다. 변덕도 있는 편이라 어떤 일을 했다가 금세 지루해할 수도 있어요.

문제는 어릴 때는 몰랐다가 나이를 먹을수록 이런 성향 때문에 나를 걱정하는 사람이 하나둘 생긴다는 겁니다.

현재 내가 생각하는 상대가 부모님일 수 있고 새로 들어간 회사일 수도 있겠어요.

아이러니하게도 상대를 드러내는 카드는 고위 여사제로 나와는 정반대되는 성향입니다.

뭘 해도 부딪힐지도 몰라요. 상대는 쉽게 움직이는 사람이 아니며 하나에 깊이 뿌리를 내리는 사람입니다.

보수적이며 흑과 백이 명확하고 쉽게 친해지기 어려울지도 몰라요.

상대는 나를 철없다고 볼 가능성이 커요. 7번 동전 카드처럼 내가 한곳에 정착하길 바랄 겁니다.

상대가 부모님이면 미혼인 나에게 결혼이나 안정된 곳에 취직을, 만약 직장이나 상사라면 더 어른스러운 태도와 책임감을 요구할 거예요.

나와 상대는 반대되는 만큼 서로의 부족한 부분을 잘 채워줄 수 있어요.

그러니 이런 상황을 답답하게만 바라볼 게 아니라. 나의 단점을 채우고 배워가는 기회로 여긴다면 내게 더 큰 기회들이 찾아올 겁니다.

내가 하지 않았던 걸 하나씩 이뤄보세요!

 

 

 

 

[2번]

나는 신중하며 현재 상황, 또는 그간 이어온 일에 최선을 다했습니다.

만약 내가 결혼을 준비 중인데 상대 집안에 허락을 받아야하는 상황일 수도 있고, 까다로운 상사 때문에 오랜 기간 인내해 왔을 수도 있습니다.

중요한 건 나의 노력이 헛되지 않았다는 겁니다. 상대는 처음엔 나를 기대하지 않았다가 이제는 받아들일 준비가 된 거 같아요.

쉽지 않은 시간이었을 겁니다. 때론 포기하고 싶은 순간도 있었지만, 잘 이겨왔던 만큼 크고 멋진 운이 곧 찾아오게 됩니다. 바로 에이스 동전 카드처럼요.

상대는 나무를 든 왕의 카드로 철두철미하고 빈틈이 없으며 능력이 뛰어난 사람입니다.

이런 상대를 맞춰주느라 나는 무수히 노력했을 거예요.

상대는 권위적이고 내가 쉽게 대하기 어렵습니다. 다혈질 성향이 있어 감정적인 모습을 보였을 수도 있어요.

뭐든 내가 직접 보고 확인해야 마음이 놓이는 편이므로 상대가 직장 상사라면 적잖이 스트레스를 받았을 거로 보입니다.

이제는 고생에 대한 보답이 돌아옵니다. 결혼이나 승진, 더 나은 곳으로 아직도 가능하고 어쩌면 물질적인 보상으로 돌아올지도 모르겠어요.

그러니 이제는 마음을 놓고 돌아올 복을 누리셨으면 합니다!

 

 

 

 

[3번]

나는 어떤 이유에선지 지금의 상황이 갑갑하고 마음에 들지 않아요.

상대는 이런 나를 무기력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르겠어요. 나도 지금 필요한 게 단순한 휴식인지, 그동안 해오던 연애나, 일에 슬럼프가 온 건지 헷갈립니다.

주변에선 운동을 해보라던가, 여행을 권하는 등 조언이 섞인 간섭들이 들리지만 나는 딱히 내키지 않아요.

아마도 때에 맞춰 성실하게 살아오신 분들이 3번을 많이 뽑아주셨을 거 같아요. 오히려 성실하게만 지내오느라 진정한 자아가 무엇인지 고민하며 뒤늦게 사춘기가 든 건지도 몰라요.

상대는 이런 나에게 세상 밖으로 나오라고 손짓하고 있어요.

상대가 연인이라면 나와는 다르게 할 줄 아는 것도 많고 다양한 경험을 쌓아왔을 거예요.

생각지도 못하게 나에게 자극을 주는 데다, 무료했던 일상에 조금씩 파란이 이는 거로 보입니다.

상대는 나를 무한한 가능성이 있는 사람이라고 믿어주네요. 언제든 새롭게 시작할 수 있고 내가 해보지 못했던 것을 하게끔 도와주려고 합니다.

그런데도 나는 상대가 내미는 손을 쉽게 잡지 못해요. 아직은 두렵고 낯설거든요.

이참에 용기를 내시라고 말해드리고 싶어요.

어쩌면 상대는 내 인생의 가장 필요한 순간에 나타난 귀인일지도 모릅니다. 용기를 내세요!

 

 

 

 

[4번]

나는 이미 많은 것을 이루고 경제적으로든, 사회적으로도 부족함이 없을 거 같아요. 가족 내에서도 나는 중요한 존재로 사랑받으며 자라왔을 겁니다.

10번 동전은 부족함이 없는 나의 상태를 나타내 주고 있어요. 특히 10번이라는 숫자는 완성을 뜻하며 또 다른 시작이 가능한 상태라는 걸 알려줍니다.

현재 나는 뜻하지 않게 내적으로 갈등상태에 빠진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의 안락한 상태에 안주할지 아니면 변화를 맞이할지를요.

만약 내가 솔로이고 그동안 혼자서도 불편한 게 없이 지내온 상태라면 지금의 내적 변화가 적잖이 당황스러울지도 몰라요.

최근 알게 된 상대는 안주하려던 나와는 달리 태양 카드처럼 명랑하며 같이 있으면 저도 모르게 영향을 받게 됩니다.

상대는 나에게 어떤 선입견도 없이 다가옵니다. 오히려 나를 자극하는 걸 즐기고 있을지도 몰라요.

상대는 모험을 좋아하고, 즉흥적입니다. 그야말로 따사로운 햇볕과 같은 사람이죠.

이 사람과 있으면 나도 밝아지며 환기되는 걸 느낍니다. 이를 안 상대는 이런 나의 반응에 더욱 영향을 끼치고 싶어 할지도 몰라요.

현재 생각한 상대가 이제 막 회사에 입사한 후배일 수 있고 얼마 전 모임에서 알게 된 사람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뭐가 됐든 상대는 나를 편안하고 끈기 있으며 안정적이라고 느낍니다.

반면 상대는 기복이 있으며 끝까지 뭔가 하는 걸 어려워할 수 있어요. 서로의 부족한 점을 이해한다면 무조건 밀어내기보단 편안하게 지켜보는 것도 방법일 거 같아요. 변화를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