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운세/한 달 운세

미리 보는 12월 타로 운세

by 타로요정 2023. 11. 16.

벌써 11월도 절반이 지났습니다.

곧 있으면 2023년의 마지막 달인 12월이 와요.

뭐든 끝이 좋아야 시작도 좋은 법, 오늘은 미리 보는 12월 운세입니다!

 

*아래 사진에서 마음에 드는 사진을 골라주세요.

리딩은 배열된 순서대로 진행합니다.

타로 운세 12월 운세

 

 

 

 

[초코케이크]

6번 동전 카드를 봤을 때 복잡하게 고민하던 상황이 정리될 거 같습니다. 또는 미련을 두고 있던 사람이나 일과 확실히 선을 긋게 될 거 같아요.

그동안은 뜻하지 않은 상황에 놓이며 나의 시간과 에너지가 소모되었다고 2번 칼 카드는 말해주고 있어요.

카드 속 여자는 뒤에 물을 등지고서 눈을 가린 채 있습니다. 한마디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 채 고립되어 있다고 볼 수 있어요.

만약 이성 문제라면 앞에 나온 6번 동전 카드와 봤을 때 내가 좋아하는 사람과 나를 좋아하는 사람 사이에서 난처해진 상황이 닥쳤을 수도 있습니다.

에이스 컵에서 보이는 것처럼 현재 나는 생각은 많으나 실천에는 옮기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눈을 가린 채 앉아있는 여자처럼요.

한편으론, 에이스 컵은 새로운 제안이나 소식을 뜻하기도 해서 12월은 지금의 답답한 상황을 타개할 변곡점이 될 듯합니다.

중요한 건 에이스 컵은 물의 속성이므로 내가 직접 움직이지 않으면 지나치는 운입니다.

지금의 골치 아픈 상황을 정리하기 위해서는 단호한 결단이 필요합니다.

만약 두 가지 일을 병행해야만 했던 분이라면 12월엔 한 가지 일에만 집중이 가능할 정도로 여건이 좋아질 거라고 카드는 말하고 있습니다.

9번 동전 카드는 그간의 결실을 뜻하며 그로 인해 여유를 누리고 있습니다.

그동안 고생했으니, 12월은 마음을 놓고서 연말을 보낼 거 같아요.

이성 문제로 고민이었던 분은 어지러운 성황이 정리되면서 혼자여도 행복할 만큼 당분간은 본인에게 집중할 수 있겠어요.

여러분께는 풍요롭고 행복한 연말이 올 겁니다!

 

 

 

 

[블루베리]

12월엔 다급하게 닥친 일들이 무사히 마무리될 거 같습니다.

만약 연말 안에 집을 구해야 하는 분이면 생각지도 못하게 운이 닿아 안락한 곳으로 이사를 할 수 있겠어요.

지금은 한꺼번에 몰린 일들이 과연 마무리나 될까, 싶을 겁니다.

지금의 나는 컵을 든 소년처럼 가진 그릇에 비해 버거운 짐을 떠안고 있거나 성과를 내야 해 부담이 클 겁니다.

특히 자영업이나 사업을 하신 분이라는 두서없이 들이닥치는 일들을 처리하느라 무척 바쁩니다. 그에 비해 내 주머니에 들어오는 수익은 크지 않아요.

현재는 현상 유지도 겨우 합니다. 이렇듯 컵을 든 소년은 아직은 내가 불안정한 상태라고 말해줍니다.

그런데도 포기하지 않고 그때그때 닥쳐오는 고비를 이겨내고 있어요.

이런 노력의 결과로 전차 카드가 나왔습니다. 그동안은 일은 해도 빛이 보지 못했으나, 어느 순간 확 일이 진행되는 걸 느낄 수 있어요.

전차 카드는 불의 성향으로 이번 연말에 정체를 뚫을 기회가 온다고 말해주고 있습니다.

매출이 미진했다면 연말을 맞아 반짝 해소해 줄 수 있는 수준입니다. 단 전차 카드는 시기를 잘 읽는 게 중요하므로 기회가 왔을 때 잡아야 해요.

결과 카드로는 9번 컵 카드가 나왔습니다. 12월에는 그동안의 수고와 고생을 얘기하며 웃을 수 있을 만큼 여유롭겠어요.

11월까지는 숨이 막힐 만큼 바쁘겠으나 끝에 가서는 웃게 되므로 조금만 더 힘내셨으면 합니다.

 

 

 

 

[튤립]

튤립을 뽑으신 분들은 현재 뜻하지 않게 시비나 다툼에 휘말려 마음고생을 하실 수도 있어요.

또는 중요하게 엮인 관계들과 감정이 상하며 힘든 상황에 있을 거로 보입니다. 이성이라면 이별 통보를 받았을 수도 있겠어요.

직장인이시라면 내가 노력한 거에 비해 보상은커녕, 오히려 성과를 다른 이에게 뺏겼거나 충분히 인정받지 못해 힘든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지금 내가 겪고 있는 힘듦은 타의에 의한 것으로 당장은 내가 할 수 있는 게 없어요.

3번 칼 카드는 어쨌든 지금은 충분히 시간이 지나야 한다고 말해주고 있어요.

당장은 아프고 고통스러워도 이 상황이 끝날 때까지 참고 기다릴 때 컵을 든 기사 카드처럼 내가 바라던 소식이나 제안이 올 거라고 합니다.

직장에서 뜻하지 않게 해고를 당하신 분이 계시면 12월엔 기대하지 않았던 이직의 기회가 올 수 있고요, 이성과 헤어지신 분이라면 새로운 이성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오해로 잠시 헤어지신 분이 계시면 상대에게 먼저 연락이 오는 운도 있으니 너무 낙담하지 않으셨으면 해요.

결과에는 전차 카드가 나왔습니다. 전차 카드는 다가올 제안과 기회를 잘 잡으라고 조언하고 있어요.

당장은 죽을 거 같아도 12월에는 급속도로 상황이 전개되며 에너지 흐름이 지금과는 완전히 다를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전차 카드는 불의 에너지이므로 과거의 아픔이 생각나지 않을 정도로 희열을 느끼는 12월이 올 거라 예상돼요. 그러니 지금은 조금 참고 12월을 기대해 보아요!

 

 

 

 

[커피]

커피를 선택하신 분은 오랫동안 나를 붙잡고 있던 것에서 완전히 벗어나실 거로 보입니다.

10번 나무 카드는 지금까지는 내가 일 또는 관계를 힘겹게 이끌고 왔다고 말해줍니다. 10번은 끝을 의미하는 카드로 다음에 나오는 인내 카드가 그동안 내가 얼마나 어려운 상황에도 버텨왔는지 말해주고 있습니다.

만약 운영 중인 가게를 내놓았지만 나가지 않았거나, 아파트를 팔려고 해도 매매가 되지 않아 고생이 많았던 분들은 12월엔 무사히 정리가 될 거 같습니다.

단 7번 칼 카드를 볼 때 내가 완전히 만족하는 조건은 아닐 가능성이 큽니다.

7번 칼 카드는 강한 미련을 뜻해서 힘들어도 미련이 남아 놓지 못해 끌어왔을 수도 있어요.

특히 누가 봐도 헤어져야 할 이성인데 붙잡고 있었다면 더더욱 그렇습니다.

0번 바보 카드는 나를 힘들게 했던 것들이 깔끔하게 정리된 후 홀가분하게 떠날 수 있다고 말해줍니다.

12월에서야 지금의 상황들이 정리가 되고 나는 그제야 미련 없이 털고 나오게 될 거 같아요.

인간관계도 마찬가지입니다. 절대 끊어질 거 같지 않은 이와 12월엔 깔끔하게 정리될 테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타로 운세 > 한 달 운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타로 11월 무료 운세  (0) 2023.10.31